클램프 타입 - 원통형
규격 및 성능
- 관성모멘트 및 질량은 제품 번호 별 최대 내경일 때의 값입니다.
- 최대토크/상용토크는 커플링 자체 내구성과 관련된 값입니다. (축과 내경 구멍 사이에서 발생하는 슬립토크와는 무관합니다.)
- 80C, 90C, 100C는 클램프 분리형 대응 시 체결볼트가 2개인 별도의 허브를 사용합니다.
표준 내경 (12C~47C)
제품 번호 | 표준 내경 (d1, d2) (mm) | 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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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 4 | 4.5 | 5 | 6 | 6.35 | 7 | 8 | 9 | 9.525 | 10 | 11 | 12 | 12.7 | 14 | 15 | 15.875 | 16 | 17 | 18 | 19 | 20 | |
SDS-12C | ● | ● | ●★ | |||||||||||||||||||
SDS-16C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|||||||||
SDS-19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||||||||
SDS-22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||||||||||||
SDS-26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|||
SDS-31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●★ | |||||||||
SDCS-35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|||||||
SDS-39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
SDCS-42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●★ | |||||
SDCS-47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
- 사용 축의 공차는 h7을 추천합니다.
- 비 표준 내경 및 특수 공차 적용이 가능합니다. (별도의 문의를 해주십시오.)
- 키홈 추가 가공이 가능합니다.
- ★ 표기된 내경은 커플링의 내부 부품과의 간섭으로 인해 축을 관통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반드시 축을 L1 치수까지 삽입하여 사용해 주십시오. 축 관통 사용 가능 여부는 미스얼라이먼트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
표준 내경 (54C ~ 100C)
제품 번호 | 표준 내경 (d1, d2) (mm) | |||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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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| 11 | 12 | 12.7 | 14 | 15 | 15.87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2 | 24 | 25 | 26 | 28 | 30 | 32 | 35 | 40 | 45 | 50 | |
SDCS-54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||||||||
SDCS-64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●★ | ●★ | ●★ | ●★ | ||||||
SDS-80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||||||||
SDS-90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 ||||||||||||
SDS-100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★ |
- 사용 축의 공차는 h7을 추천합니다.
- 비 표준 내경 및 특수 공차 적용이 가능합니다. (별도의 문의를 해주십시오.)
- 키홈 추가 가공이 가능합니다.
- ★ 표기된 내경은 커플링의 내부 부품과의 간섭으로 인해 축을 관통해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
반드시 축을 L1 치수까지 삽입하여 사용해 주십시오. 축 관통 사용 가능 여부는 미스얼라이먼트를 고려하지 않았습니다. - 클램프 분리가 가능합니다.
축 슬립 토크
- 하기의 표는 해당 커플링의 최대 토크보다 축 슬립 토크가 작은 경우에 실제 전달 가능한 토크 정보를 제공합니다.
- 축 슬립 토크가 커플링의 최대 토크 보다 작은 경우 실제 적용 되는 사용 토크 (모터 사양 및 부하율 확인)와 축 슬립 토크를 비교해 주십시오.
실제 사용 토크보다 축의 슬립토크가 작은 경우 커플링 사이즈를 키우거나, 키를 사용 해야 안전합니다. - 아래 슬립 토크는 시험조건(축의 공차, 조도, 표면처리, 구동축의 가감속 등)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체결볼트의 사양(재질 혹은 표면처리) 변경에 따라 감소할 수 있으니 사용 전에 반드시 실제 사용조건과 동일한 조건에서 테스트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제품번호 | 최대 토크 (N·m) |
내경별 Slip 토크 (N·m) | 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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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 | 4 | 4.5 | 5 | 6 | 6.35 | 7 | 8 | 9 | 9.525 | 10 | 11 | 12 | 12.7 | 14 | 15 | 15.875 | 16 | ||
SDS-16C | 1 | 0.6 | 0.7 | 0.8 | 0.9 | ||||||||||||||
SDS-19C | 1.8 | 1 | 1.3 | 1.4 | 1.5 | 1.7 | |||||||||||||
SDS-22C | 2.2 | 1.1 | 1.4 | 1.5 | 1.7 | 2 | 2.1 | ||||||||||||
SDS-26C | 3 | 2 | 2 | 2.9 | |||||||||||||||
SDS-31C | 6 | 3 | 3.3 | 3.9 | 4.6 | 5.6 | |||||||||||||
SDCS-35C | 8 | 3.2 | 3.5 | 3.8 | 6 | 7 | |||||||||||||
SDS-39C | 10 | 4 | 4.5 | 5 | 6.5 | 8 | 9 | ||||||||||||
SDCS-42C | 14 | 4.5 | 5.5 | 8 | 10 | 11 | 11 | 12 | 12.5 | ||||||||||
SDCS-47C | 24 | 9 | 10 | 11 | 12 | 12.5 | 13.6 | 14 | 17.6 | 22 | 22 | 23.6 |
제품번호 | 최대 토크 (N·m) |
내경별 Slip 토크 (N·m) | |||||||||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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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 | 11 | 12 | 12.7 | 14 | 15 | 16 | 18 | 19 | 20 | 22 | 24 | 25 | 28 | 30 | 32 | 35 | 40 | 45 | 50 | ||
SDCS-54C | 44 | 25 | 27 | 30 | 34 | 42 | |||||||||||||||
SDCS-64C | 62 | 36 | 38 | 45 | 50 | 55 | 60 | ||||||||||||||
SDS-80C | 150 | 80 | 85 | 101 | 109 | 128 | 149 | ||||||||||||||
SDS-90C | 300 | 128 | 135 | 150 | 160 | 180 | 200 | 210 | 220 | 230 | 240 | ||||||||||
SDS-100C | 440 | 136 | 140 | 144 | 152 | 180 | 185 | 192 | 216 | 230 | 240 | 25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