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램프 타입
규격 및 성능
SRG-C
- 관성모멘트 및 질량은 제품 번호 별 최대 내경 일 때의 값입니다.
- 최대토크/상용토크는 커플링 자체 내구성과 관련된 값입니다. (축과 내경 구멍 사이에서 발생하는 슬립토크와는 무관합니다.)
SRGL-C
- 관성모멘트 및 질량은 제품 번호 별 최대 내경 일 때의 값입니다.
- 최대토크/상용토크는 커플링 자체 내구성과 관련된 값입니다. (축과 내경 구멍 사이에서 발생하는 슬립토크와는 무관합니다.)
- 볼트의 고른 체결을 위해 권장 체결토크로 최초 체결 후, 각각의 볼트를 번갈아가며 2~3회 반복 체결해 주세요.
표준 내경
제품 번호 | 표준 내경 (d1, d2) (mm) | 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3 | 4 | 5 | 6 | 8 | 10 | 11 | 12 | 14 | 15 | 16 | 18 | 20 | 22 | 24 | |
SRG□-16C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||
SRG□-20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|
SRG□-25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
SRG□-32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
SRG□-43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
SRG□-53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
- 사용 축의 공차는 h7을 추천합니다.
- 비 표준 내경 및 특수 공차 적용이 가능합니다. (별도의 문의를 해주십시오.)
- 키홈 추가 가공이 가능합니다.
축 슬립 토크
- 하기의 표는 해당 커플링의 최대 토크보다 축 슬립 토크가 작은 경우에 실제 전달 가능한 토크 정보를 제공합니다.
- 축 슬립 토크가 커플링의 최대 토크 보다 작은 경우 실제 적용 되는 사용 토크 (모터 사양 및 부하율 확인)와 축 슬립 토크를 비교해 주십시오.
실제 사용 토크보다 축의 슬립토크가 작은 경우 커플링 사이즈를 키우거나, 키를 사용 해야 안전합니다. - 아래 슬립 토크는 시험조건(축의 공차, 조도, 표면처리, 구동축의 가감속 등)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체결볼트의 사양(재질 혹은 표면처리) 변경에 따라 감소할 수 있으니 사용 전에 반드시 실제 사용조건과 동일한 조건에서 테스트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제품번호 | 최대 토크 (N·m) |
내경별 Slip 토크 (N·m)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3 | 4 | 5 | 6 | 8 | 10 | 11 | 12 | 14 | |||
SRG□-16C | 1 | 1 | |||||||||
SRG□-20C | 2.5 | 1.7 | 2 | 2.4 | |||||||
SRG□-25C | 4 | 2.6 | 3.2 | ||||||||
SRG□-32C | 9 | 4.5 | 7 | ||||||||
SRG□-43C | 20 | 8 | 8 | 8.5 | 14 | ||||||
SRG□-53C | 25 | 20 |
SRG Series 의 클램프 분리형 형상 및 주문의 예
- SRG-32CW-10W-14
- 내경 10파이 : 분리
- 내경 14파이 : 일반
- SRG-32CW-10W-14W
- 내경 10파이 : 분리
- 내경 14파이 : 분리
- SRGL-32CW-10W-14
- 내경 10파이 : 분리
- 내경 14파이 : 일반
- SRGL-32CW-10W-14W
- 내경 10파이 : 분리
- 내경 14파이 : 분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