클램프 타입 (SRBMS-C)
규격 및 성능
- 관성모멘트 및 질량은 제품 번호 별 최대 내경 일 때의 값입니다.
- 최대토크/상용토크는 커플링 자체 내구성과 관련된 값입니다. (축과 내경 구멍 사이에서 발생하는 슬립토크와는 무관합니다.)
표준 내경
제품 번호 | 표준 내경 (d1, d2) (mm) | 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3 | 4 | 5 | 6 | 6.35 | 8 | 9.525 | 10 | 11 | 12 | 14 | 15 | |
SRBMS-12C | ● | ● | ● | |||||||||
SRBMS-16C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|
SRBMS-19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|
SRBMS-22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||
SRBMS-26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||||
SRBMS-32C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 ● |
- 사용 축의 공차는 h7을 추천합니다.
- 비 표준 내경 및 특수 공차 적용이 가능합니다. (별도의 문의를 해주십시오.)
- 키홈 추가 가공이 가능합니다.
축 슬립 토크
- 하기의 표는 해당 커플링의 최대 토크보다 축 슬립 토크가 작은 경우에 실제 전달 가능한 토크 정보를 제공합니다.
- 축 슬립 토크가 커플링의 최대 토크 보다 작은 경우 실제 적용 되는 사용 토크 (모터 사양 및 부하율 확인)와 축 슬립 토크를 비교해 주십시오.
실제 사용 토크보다 축의 슬립토크가 작은 경우 커플링 사이즈를 키우거나, 키를 사용 해야 안전합니다. - 아래 슬립 토크는 시험조건(축의 공차, 조도, 구동축의 가감속 등)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또한 체결볼트의 사양(재질 혹은 표면처리) 변경에 따라 감소할 수 있으니 사용 전에 반드시 실제 사용조건과 동일한 조건에서 테스트를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
제품번호 | 최대 토크 (N·m) |
내경별 Slip 토크 (N·m) | 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3 | 4 | 5 | 6 | 6.35 | 8 | 9.525 | 10 | 11 | 12 | 14 | 15 | ||
SRBMS-12C | 0.4 | 0.3 | 0.3 | 0.3 | |||||||||
SRBMS-16C | 0.8 | 0.4 | 0.5 | ||||||||||
SRBMS-19C | 1.2 | 0.7 | 1.1 | ||||||||||
SRBMS-22C | 2 | 1 | 1.3 | 1.4 | 1.8 | ||||||||
SRBMS-26C | 4 | 1.3 | 1.3 | 1.6 | 2.2 | 2 | 2 | 2.3 | |||||
SRBMS-32C | 7.6 | 1.5 | 1.5 | 1.5 | 1.7 | 2.9 | 4.1 | 3.5 |